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장충체육관 좌석 센터석 I1 구역 우리카드 남자배구 직관 후기( vs OK저축은행 )

by 애송이친구 2025. 3. 7.
반응형

24-25시즌 도드람 프로배구 우리카드 VS OK저축은행 경기를 보기 위해 장충체육관을 찾게 되었습니다. I1구역 센터석 좌석 시야 및 직관 후기 알려드리겠습니다.

장충체육관-좌석-센터석-우리카드-남자배구-직관-후기-ok저축은행

 

우리카드 남자배구 직관 후기

장충체육관은 지하철 3호선 동대입구역에서 내리면 지하에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으며, 5번출구 이용시 바로 장충체육관 입구가 보입니다. 3월1일 토요일 경기라서 사람들이 많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사람들이 많지 않았어요~!

 

경기장 입장도 수월하게 긴 대기열없이 바로 입장했습니다. 시간이 좀 남아서 우리카드 남자배구 굿즈샵에서 키링, 뺏지등을 구경하다가 김지한 선수 응원부채가 맘에 들어서 1천 원에 구매를 했습니다.

 

좌석은 센터석 I1 구역!  지난번 경기는 J1구역이라서 가장자리 부분에서 경기를 관람했는데 I1구역은 경기장 중앙에서 약간 비껴간 자리라 저번 자리보다 훨씬 경기를 관람하기 좋았어요. 1세트는 OK저축은행이 저의 앞에서 경기를 했는데, 우리카드의 김지한 선수의 모습이 보이질 않네요.

 

우리카드 남자배구 경기를 보러오면서 김지한 선수가 출전하지 못한 걸 본적이 없어서 두리번 두리번 고개를 돌려 열심히 찾았는데, 대기선수 사이에 모습이 보이더라구요. 나중에 출전을 하겠지 하는 생각에 우리카드 응원을 열심히 했습니다. 치어리더 분과 거리가 멀지 않아서 응원하는 것도 재미가 있었어요.

 

처음 입장을 했을때 8대 0으로 우리카드가 지고있어서 엇...우리카드 왜이러지? 오늘 경기 조짐이 안좋다고 생각했는데, 경기가 진행되면 될수록, OK저축은행이 부진을 면치 못했습니다. 긴장감이 이렇게 없는 경기가 있을 수 있다니...

 

바로 앞줄에 저희랑 똑같이 김지한 선수를 응원하는 가족들과 함께 응원에 참여했지만, 점수차도 너무 많이 벌어지고, 알리 선수의 멋진 활약으로 우리카드가 경기가 술술 잘 풀려서 경기에 집중하기 보단 응원단장과 치어리더, 위비와 우리카드 인형의 응원모습을 더 많이 본 경기 같습니다.

 

응원단장 님이 원래 저분이셨나? 기억이 잘 나지 않지만, 호응을 이끌어내시는 모습이 열정적이였구요, 우리카드 인형의 몸을 아끼지 않는 역동적인 응원 몸짓에 저절로 흥이 났어요~!

 

경기는 싱겁게 3대1로 마무리 됐구요, 대기 선수에 있는 김지한 선수를 계속 주시하고 있었는데, 끝내 경기에 출전하지 않아서 아쉬웠습니다. 남자배구 경기를 보러오면서 김지한 선수가 출전하지 못한 경기는 처음 본거 같아요. 우리카드 남자배구는 4위이지만, V리그는 3~4위 간 승점 차가 3점 이내여야만 준플레이오프(준PO)가 성사되는데, 현재 3위 KB손해보험(21승 11패)의 승점이 60점으로, 이미 5점이나 차이가 벌어져 봄배구에서는 우리카드 남자배구 탈락이 확정되었다고 합니다.

**다음경기일정**

 

◈우리카드 장충체육관 경기일정 ◈

 

2025년 3월14일(금) 19:00 vs KB손해보험

2025년 3월19일(수) 19:00 vs 삼성화재

 


*장충체육관 직관 센터석 후기

 

장충체육관 우리카드 남자배구 직관 센터석 후기

우리카드 배구경기를 보고 왔습니다. 야구, 축구는 보러다녔는데 배구는 처음 가보게 됐는데요. 밖엔 혹한이였지만, 안은 열기로 후끈후끈 했답니다. 우리카드 남자배구 직관 후기 일단 친구가

gosonge.tistory.com

 

 

KBO 한화이글스 2025년 형지샵 온라인스토어 오픈 및 신상 굿즈

한화이글스가 25년 신상품과 함께 이글스 레플리카 형지 엘리트샵(온라인스토어)이 정식 오픈합니다. 오픈 일정 및 새로운 굿즈 살펴보겠습니다.한화이글스 2025년 형지샵 오픈 2025년 2월 25일 

gosonge.tistory.com

마무리 글 

24-25시즌 도드람 프로배구 장충체육관 우리카드 VS OK저축은행 2025년 3월 1일 2시 경기를 I1구역에서 관람했습니다. 센터석 J1구역보다 조금 더 중앙쪽에 가까운 자리라 치어리더와 응원단장이 가까워 응원하는데 더 흥이 나는 자리였습니다. 경기의 전반적인 모습도 잘 보여서 좋은 자리라고 생각했는데, 쫄깃한 경기였다기보단 일방적인 우리카드의 승리라서 이긴 건 좋지만, 좀 지루함을 느낀 날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