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2025 KBL 프로농구 2월1일 안양 정관장 울산 현대모비스 직관 후기 ( 범계역 로또명당)

by 애송이친구 2025. 2. 3.
반응형

2025년 2월 1일 안양 정관장과 울산 현대모비스 경기를 안양 실내체육관에서 관람했습니다. 2층 자리가 불편했던 기억때문에 이번엔 조금 더 비싼 1층 좌석을 예매했는데요, 1층 S석 직관 후기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2025-KBL-프로농구-안양-정관장-울산-현대모비스-직관-후기-범계역-로또명당-2월1일

안양 정관장 울산 현대모비스 직관 후기

12월28일 100대 78, 22점차로 패배했던 서울 삼성과의 경기가 기억에 강하게 남아있어서 오늘은 울산 현대모비스를 응원해볼까 하고 안양 실내체육관을 찾았습니다. 체육관에 앞서 범계역 근처에 있다는 안양에서 1등을 6번 배출한 로또명당을 먼저 방문했습니다.

 

범계역 4-1번 출구 근처, 안양 평촌 롯데백화점과 뉴코아 아울렛 사이에 위치에 로또 범계점은 잠실, 신도림에 있는 로또 명당보다 줄이 더 길었어요. 끝이 보이지 않는 줄에 경기시간이 촉박해서 그냥 갈 수 밖에 없었는데요, 로또를 줄때문에 못산거는 이번이처음이네요. 다음번엔 좀 여유롭게 시간을 두고 로또를 사러 와야겠습니다!!!

 

범계역에서 버스를 타고 오래간만에 안양 실내체육관을 방문해, 티켓 박스에서 티켓발권을 안고 내부로 들어오니 선수들의 입간판이 보이길래 저희도 사진 한장씩을 찍었어요. 농구복을 입은 모습과 다른 젠틀한 슈트 차림이 멋있더라구요~!

 

저희가 예매한 좌석은 1층 S석, 3구역 G열 이었습니다(티켓 가격 28천 원). 경기장과 가깝고 가운데에서 약간 왼쪽방향이었지만, 선수들을 좀 더 가까이 볼 수 있고, 패스, 파울, 선수들의 몸싸움이 치열하게 느껴져 더 몰입감있게 경기를 볼 수 있었습니다.

 

12월 경기에선 못보던 흑인 선수가 보여서 검색을 해봤더니, 부산 KCC에서 뛰던 디온테 버튼 선수가 안양 정관장에 있던 캐디 라렌 선수와 트레이드 됐었네요. 버튼 선수가 이날 정말 많은 활약을 했었어서 눈에 확 띄더라구요.

 

저번 경기에 실망이 되서 울산을 응원해 볼까 하고 왔는데, 어느새 열심히 안양 정관장 득점에 소리치고 응원하는 제 모습을 깨닫고 안양 정관정을 조금 더 지켜보기로 마음 먹었어요 ㅋ. 이날 경기는 울산과 엎치락 뒤치락 쫄깃쫄깃한 경기를 펼쳐서 1쿼터가 순식간에 지나갔습니다.

 

특히 박지훈 선수의 활약이 두드러져서 박지훈 선수가 드리블, 패스, 슛을 할때마다 더 열심히 응원을 했습니다. 10점차에서 울산 모비스가 바짝 쫓아오기 시작하자 선수들의 몸싸움이 격렬해졌는데요. 울산의 슛 미스가 많아지면서 안양이 다시 점수 격차를 벌렸습니다.

 

마지막까지 손에 땀을 쥐게 했던 이날 경기는 78대 85로 안양 정관장의 승리로 끝났습니다. 이번 경기의 승리로 4연승을 이뤄냈다고 하더라구요. 오늘 경기 너무 멋졌습니다.

 

원래 경기가 끝나면 바로바로 집에 가는 편인데, 이날은 선수들이 나오는 걸 볼려고 줄도 서봤습니다. 팬들과 사진도 찍어주고 사인도 해주며 미소를 지어주는 선수들을 보고 용기를 내보고 싶었지만, 오늘은 바로 앞에서 선수들을 보는 걸로 기분이 좋았어요.

 

안양 정관장이 왜 8위 인가요!! 계속 상승세를 타서 더 높이 올라가기를 응원합니다! 조만간 또 경기 보러 가겠습니다. 안양 정관장 화이팅!

 


 

*프로농구 굿즈 구매하러 가기*

 

KBL Online Shop

 

kblstore.kbl.or.kr

 

 

2024 KBL 프로농구 12월28일 안양 정관장 서울 삼성 직관 후기

최근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농구 경기에 재미를 붙여서 다른 팀의 경기는 어떨지 궁금함에 안양 실내체육관에 방문했습니다. 이날 경기는 서울 삼성과 안양 정관장의 경기였습니다. 직관 후기

gosonge.tistory.com

마무리 글 

안양 실내체육관에서 2월 1일 오후 4시 울산 현대모비스와 안양 정관장의 프로농구 경기를 관람했습니다. 1층 S석 3구역 G열 5,6,7번 좌석은 경기장과 가까워 선수들의 모습을 더 생동감있게 느낄 수 있었습니다. 2층 좌석보다는 가격이 비쌌지만, 뭐든 가까이서 보는게 훨씬 재밌긴 하네요. 서울 삼성과 안양 정관장의 경기는 엎치락뒤치락 타이트한 경기를 펼쳤지만, 안양 정관장이 7점 차이로 짜릿한 승리를 거뒀습니다. 안양 정관장과 멀어질뻔 했는데, 6번 박지훈 선수의 멋진 모습에 조만간에 또 경기 보러 오겠습니다. 안양 정관장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