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모조모

레알팜마켓 [블랙망고수박] 정말 달아요~!

by 애송이친구 2023. 10. 27.
반응형

국내육성품종인 블랙망고수박입니다.

저도 레일팜마켓을 통해서 처음 알게됐는데요.

10월에도 수박이 나오나?하는 궁금증으로

주문을 해보게됐습니다.

블랙망고수박은 일반대형수박처럼 크기가

아주 크지않고, 애플수박처럼 너무 작지도

않아 소가구(1~2인)에서 먹기 좋은 수박

이라고 적혀있어서 크기는 딱히 기대하지

않았었는데요.

생각보단 크더라구요~!

제 손 한뼘보다 더 컸고 묵직!했어요

평균사이즈는 12*27cm 정도가 된다고

하구요. 당도는 11brix정도로 높은 당도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레알팜마켓은 늘 보관방법을 상세하게

알려줘서 제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시기를 알려주는데요.

수령 후 1~3일정도 후숙하면 더욱 단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하네요.

 

기본적으로 레알팜마켓에서 주문한 과일들은

싱싱한 상태로 배송이 와서 그런지 보관이 

오래가구요~! 1~2일정도 후숙해서 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긴 했어요~!

후숙을 기다려야했지만, 궁금함에

오자마자 컷팅을 해봤습니다.

자르자마자 향긋한 수박냄새가 후욱

하고 올라와서 놀랬는데요.

 

 

높은당도와 아삭한 식감과 풍부한 수분감

이 좋아요. 아삭아삭하고 과즙이 풍부합니다

달기도 단데, 배송하자마자 잘라서 그런지

후숙이 좀 필요하긴 했어요~!!

 

다른 블랙망고수박은 후숙을 위해 2일정도

있다가 잘라봤더니 당도가 확 올라가네요.

 

 

보관방법은요

-직사광선을 피해 서늘한 곳에 1~2일 정도

후숙 후 냉장보관(적정온도 0~1도)

-남은수박은 깍둑썰기하여 용기에 담아

냉장보관

 

1~2일정도 후숙 후 냉장고에 보관했다가

시원하게 먹으니 더 맛있긴 했습니다.

크기도 적당해서 보관도 좋고 양도 좋고~

음식물쓰레기 처리하기도 좋네요 ~!

 

이번 과일쇼핑도 성공적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