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모조모

스타벅스 프리퀀시 미션음료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라떼 추천/ 별3개 추가적립(~11/20)

by 애송이친구 2023. 11. 9.
반응형

스타벅스 프리퀀시 미션음료는

리저브음료를 제외하면  

토피넛라떼,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

말차 크림 브륄레 라떼,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라떼 4가지가 있는데요.

늘 토피넛라떼만 마셨었는데, 이번엔

새로운 메뉴가 추가되서 도전해봤습니다.

11월20일까지는 4가지메뉴 주문시 

별3개도 추가적립되니 참고해주세요~!

스타벅스 미션음료

▣ 토피넛라떼

기본조합은 에스프레소 샷1, 우우, 토피넛 시럽3,

일반휘핑크림, 토피넛토핑 이 들어간 음료

인데요 

가격은 T 6.3 / G 6.8/ V 7.3입니다.

 

달달하고 고소한 메뉴로 인기가 많은데요.

겨울에 당충전을 할때 딱인 메뉴죠.지금까지 미션음료는 토피넛라떼로 다 채운듯하네요.

▣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 

기본조합은 에스프레소 샷1, 우우, 바닐라 시럽3,

에스프레소크림, 에스프레소 칩이 들어간 음료

인데요 

가격은 T 6.1 / G 6.6/ V 7.1입니다.

 

단걸 좋아하지 않으신분은 바닐라시럽을 줄이셔도

좋을 듯 하네요. 우유는  저지방, 무지방, 두유,

오트(귀리)로 바꾸실 수 있는데, 오트로 바꿔서

마시면 더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전 그냥 일반우유로 했습니다.

에스프레소크림과 칩은 추가는 안되네요.

 

자바칩처럼 에스프레소칩이 있는 줄

알았는데, 위에 코코아파우더처럼 뿌려진게

에스프레스칩 이더라구요.

바닐라시럽과 크림이 적당히 달달하고

에스프레소칩이 쌉쌀한 맛이 나서

부드러운 크림라떼를 먹는 기분이였어요.

 

바닐라라떼를 조아하시는 분이시라면 

좋아하실 꺼 같구요.전 많이 달게 느껴지지 않았어요~!적당히 달고 크리미해서 좋았습니다.전 이번 겨울은 토피넛라떼보다 이쪽이더 맘에 드네요.

▣ 말차 크림 브릴레 라떼

기본조합은 크림 브륄레 시럽, 우우, 말차베이스,

크림브륄레 폼이  들어간 음료인데요 

가격은 T 6.5 / G 7.0/ V 7.5입니다.

 

프랑스 디저트 크림 브륄레에서 영감을 받은

음료로 부드러운 버터, 바닐라 풍미와 쌉싸름한

말차의 맛을 가진 말차라떼라고 하는데요.

 

크리미한 말차라떼라고 생각하면 

될듯한대요 말차의 쌉싸름한 맛은 좋지만

입안이 텁텁해지는 단점이 있어요.

우유랑 시럽이 층층이 되어 있어서

잘 섞어줘야 하구요~

전반적으로 달달한 메뉴긴 합니다.

 

전 입안이 텁텁해져서 이 메뉴는이번 한번만으로 만족할려구요~!

▣ 핑크 카모마일 릴렉서 

리치, 레몬그라스, 캐모마일의 차분하고 새콤달콤한 조합에 유스베리티가 추가되었다고하는데요. 

가격은 T 6.3 / G 6.8/ V 7.3입니다.

 

전 티종류는 그닥 좋아하지 않아서

이 메뉴는 도전해보지 않으렵니다.

 

스타벅스 증정품 실물후기

음료 나오기 기다리는 동안

비치된 다이어리와 라미 펜슬을 구경했는데요.

스타벅스 앱에서는 블랙이 예뻐보였는데실물은 세개다 비슷해 보였어요.3종류가 사이즈는 똑같고 블랙만 속지 차이가있는거니까 속지를 중요하게 생각하신다면속지를 보고 결정하시면 될 듯하네요.

(이번년도엔 다이어리 지류쿠폰 없어요~!)

 

라미펜슬은 실물이 더 예쁘네요.튼튼하고 색상도 예뻐요. 제눈에는 샌드색상이 예뻐보이긴 하더라구요.

 

캘린더는 실물이 없고, 샘플만 있어요일러스트를 실물로 보고싶었는데아쉽긴 했어요.

마무리

미션음료중에서, 토피넛라떼, 말차 크림

브륄레 라떼,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라떼

3가지를 먹어봤는데요. 

 

3가지메뉴다 크림이 첨가돼 있어서

부드럽고 달달한 크리미한 맛이

좋았는데요.

저는 그중에서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라떼

가 제일 맘에 들더라구요.

 

11월 20일까지 미션음료 4종 중 한가지를

사이렌오더로 주문시 별3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 기간동안 별도 

추가로 적립해보시면 좋을 꺼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