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모조모

강원도 홍천 1박 쁘띠프라하 펜션 방문후기! 근처 맛집 두부잔치.

by 애송이친구 2023. 11. 27.
반응형

강원도 홍천 가족여행으로 묵게된 쁘띠프라하입니다.비수기에 가서 그런지 저희가족만 여유롭게 묵고왔답니다.

 

위치 및 시설

주소 : 강원 홍천군 서면 팔봉강변길 40-23

입실 15:00, 퇴실 11:00

 

여름에는 야외수영장이 있고, 겨울은 

스키장이용객들이 오는거 같은데 저희가

간 날은 아직 스키철은 아니라서 전반적

으로 한산했어요.

 

저희가 예약한 방은 블랙초코방이였는데요.

이곳은 복층에, 객실 앞 개별바베큐장, 벽난로

가 갖춰져 있습니다.

 

강원도라서 그런지 날씨가 더

춥게 느껴져서 사진을 후다닥 찍고

들어갔더니 사진이 잘 나오진 않았네요.

쁘띠프라하 모습이에요.아기자기한

건물외관이죠~!

 

객실 앞에 개별바베큐장이 있어서

고기를 굽기 정말 좋더라구요.

숯불은 2만원을 내셔야해요~!

저희도 고기를 구워서 먹었는데, 

날씨가 추워서 밖에서 먹진 못하고

안에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벽난로가 있으니 겨울낭만이라고

해야하나요?

더 포근한 느낌이 들고 좋더라구요.

 

저희는 1박을 했는데, 저희가족만

써서 편안했고, 주변 자연경관도

좋아서 산책하기도 좋고

밤에는 별도 볼 수 있어서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아 그리고 깨끗하고 따뜻했어요.

 

 

저희는 이곳에서 숙박을 하고

알파카월드를 갔다왔는데요, 

생각보다는 힘든여정입니다. 

오르막길이 생각보다 길고

알파카월드 자체가 넓어서

꼭 편안신발 신고가세요 ㅎㅎ

 

 

강원도는 두부가 맛있는 곳인가봐요

근처에 두부잔치라는 곳에서 외식을

했었는데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두부전골이었는데요.

음식이 정말 맛있고 친절하세요.

6살아기가 있었는데, 따로 계란후라이랑

김도 챙겨주시고, 중간에는 직접담았다고

갓김치도 먹어보라고 주시더라구요.

 

반찬은 매콤오뎅볶음, 파래무침, 김치,

감자조림, 매콤콩나물 무침등이 

나왔었는데 김치가 특히 맛있어요.

식사할 곳을 찾으신다면 추천드려요!

마무리 글 

강원도 홍천여행을 계획하면서 급하게 예약한 곳이였는데요. 주변환경도 좋고 시설도 좋아서 편안하게 묵고 간곳이에요. 개별바베큐장도 편리하게 이용했고, 날씨가 추워져서 그런지 포근한 아늑함도 좋았던 곳이네요. 가족여행을 계획중이시라면 만족하실만한 곳인거 같네요.

반응형